메인페이지   인사말
PLM 혁신을 위한 이니셔티브
안녕하십니까, 지멘스 PLM 소프트웨어 코리아 권경렬 대표입니다.

올해가 시작된 지 수일 밖에 지나지 않은 것 같은데 어느덧 가을의 문턱을 넘어가고 있습니다. 새로운 시작의 의지와 주변의 귀 기울임에 설레던 그 때를 돌이켜 보며 올해 지멘스 PLM 소프트웨어는 무엇을 만들어 왔나 한번 즈음 생각해 보게 됩니다.

최근의 경제 위기 소식은 산업에 있어서 가장 직접적인 영향을 주며, 이목을 긴장케 하고 있습니다. 미국의 경제 위기를 시발로 유럽 여러 지역에서의 경제적 쇠퇴는 글로벌적으로 많은 리스크를 가져다 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위기는 기회라는 말처럼, 오늘의 경제 위기는 역으로 기업들에게 기회가 될 수 있다는 관점으로 그야말로 '긍정의 힘'을 빌어 생각해 보면 어떨까 합니다.

지멘스 PLM 소프트웨어는 고객 우선 주의의 가치 철학을 기반으로 그 노력을 경주해 왔습니다. 고객 우선은 다시 말해서 PLM 혁신을 통해 고객들이 경쟁력을 확보하고, 시장의 입지를 높여 그 공정 경쟁을 통한 우위를 확보하기 위해 지원함을 의미합니다. 무엇보다 정확하고 빠른 의사결정을 통한 시장 출시 기간의 단축과 양질의 제품 보장. 이를 위한 설계의 가속화와 완전성 등, 지멘스 PLM 소프트웨어는 시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많은 시도와 노력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고객들의 PLM 혁신을 위해서 선결되어야 하는 것이 자사의 기술 혁신이라는 믿음은 지멘스 PLM 소프트웨어가 PLM 시장을 선도하고, 탄탄한 기술과 서비스 지원, 공급을 통해 오늘 글로벌 제조 산업에 혁신의 바람을 일으켜 온 초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동기식 기술에 이어 HD-PLM 기술 프레임워크를 통한 크로스-포트폴리오 PLM의 신속한 의사결정이 근본적인 경쟁력이라는 것을 입증해 온 것은 물론, Solid Edge ST4를 통한 설계의 혁신, 그리고 Teamcenter Mobility 앱 그리고 최근의 업그레이드 버전의(Teamcenter Mobility 2.0) 출시를 통해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는 모바일 PLM 환경을 선도하는 등 많은 활동을 통해 그러한 노력의 결실을 만든 올해가 아니었나 생각됩니다.

지멘스 PLM 소프트웨어는 이 모든 결실과 과정이 자사의 노력에 대한 고객들의 격려와 공감 덕분이라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이를 위해 각종 기술과 서비스의 원활한 공급과 지원을 통해 PLM 시장과 산업에서의 이니셔티브를 갖춰 나가는 것이 바로 자사의 도리이자 가치라고 자신 있게 말씀 드릴 수 있습니다.

PLM 혁신을 위한 끝없는 이니셔티브의 확보. 지멘스 PLM 소프트웨어의 지속적인 노력에 많은 관심과 격려의 손길을 부탁 드리며, 기대에 부응하는 혁신의 선도자로서 지멘스 PLM 소프트웨어 역시 고객 분들 앞에 자리해 나갈 것을 약속 드립니다.

선선한 가을 동시에 환절기인 요즘 건강한 생활 영위하시기를 바라며, 여러분 모두의 번영과 건승을 기원하며 이만 인사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권경렬 대표
Siemens PLM Software


지난 호 보기